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애드센스

애드센스 일치하는콘텐츠단위 광고 활성화 조건 (페이지뷰, 노출수, 방문자수)


애드센스를 2월 25일에 승인받고 8일만에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광고가 활성화 되었습니다. 본문 하단과 사이드바에 게재하고 싶었는데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활성화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광고 활성화가 되기까지 저의 페이지뷰, 노출수, 방문자수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참고하셔서 여러분도 하루빨리 활성화 되시길 바래요~





먼저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광고 활성화 조건을 만족하게 되면 광고단위에 '일치하는 콘텐츠'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만약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인피드,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만 있다면 아직 활성화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거에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는 친절하게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사용하기 위한 조건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트래픽 규모가 조건이기 때문에 페이지뷰, 방문자수, 노출수가 중요해요. 그렇다면 얼마의 트래픽이 발생해야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활성화될까요?





애드센스의 구체적인 수치를 게시하는 것은 규정에 위반되는 행위이기 때문에 앞자리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가 활성화되었을 때 페이지뷰는 2000~3000뷰, 노출수는 8000~9000, 클릭수는 10~20, 방문자는 10000명이었습니다. 대략 하루 방문자 300~400명을 1주일정도 유지하면 조건을 만족시키는 듯 해요. 물론 1명당 몇 페이지를 조회했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포스팅


티스토리 1개월, 애드센스 승인 후기 [내용보기]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6가지 팁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