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기어때) 2018 상반기 히어로즈 웰컴키트 배지, 쿠폰 소개

2018 상반기 여기어때 히어로즈 활동기간은

2월 14일부터 8월 14일까지입니다.


5월 여기어때 할인정보 7가지 [내용보기]





히어로즈 쿠폰은 2월 14일에 이미 받았는데

이렇게 웰컴키트도 받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과연 뭐가 들어있을까요??





웰컴키트에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했는데 사실 별거 없었어요..


히어로즈 역할과 쿠폰에 대한 설명, 히어로즈 배지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히어로즈 웰컴키트를

공유하라는 미션이 들어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데 미션 덕분에

가입을 하게됬네요 ㅎㅎ





배지 정말 예쁘지 않나요?


사실 배지를 처음봤을 때 블루투스스피커인줄 알았어요

저런 모양은 다 블루투스스피커로 보이네요.. ㅎㅎ


인스타그램에 미션을 수행하다 다른 히어로즈 분이

올린 사진을 보고 배지 문양 부분이 저렇게

들리는 것도 알게됬습니다 ㅎ





히어로즈 혜택과 운영정책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었어요. 2018 하반기 히어로즈는

7월에 후보가 선정된다고 하니

그전까지 열심히 고품격 리뷰를 남겨서

알찬 쿠폰과 웰컴키트 받기 도전 같이해봐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하단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관련포스팅


히어로즈 2년 연속 선정된 후기 [내용보기]

2018 상반기 어로즈 쿠폰 공개! [내용보기]

2018 히어로즈 미션 성공쿠폰 지급! [내용보기]

3박하면 5만원 쿠폰 무한지급 받자! [내용보기]

매일 1만원 선착순 즉시할인 쿠폰받자! [내용보기]

얼리버드객실 이용후 50% 할인쿠폰받자! [내용보기]

리뷰쓰면 매주 3만원쿠폰+무료초대권 [내용보기]

농협카드 5천원, 삼성카드 3천원 선착순 할인!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