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기어때) 히어로즈 2년 연속 선정된 후기 (50만원 쿠폰)

여기어때 히어로로 2017년에 이어 2018년 상반기에도 선정되었네요 ㅎㅎ 작년 하반기가 히어로 1기였는데 15만원에 해당되는 쿠폰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모텔 2만원 할인쿠폰 3장, 호텔 3만원 할인쿠폰 2장, 게스트하우스/팬션 3만원 할인쿠폰 1장)


5월 여기어때 할인정보 7가지 [내용보기]



 

 

오늘은 2년 연속 선정된 이유와 히어로가 되었을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여기어때로 2년 연속 선정될 수 있었던 이유는 첫번째, 여기어때 히어로가 되려면 앱내 활동을 활발히 해야합니다. 나에게 해당되지 않는다고 생각되는 이벤트도 응모를 꼭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어때 어플을 실행하고 더보기-이벤트로 가면 진행되는 많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티켓을 주는 이벤트, 기념일이 다가오면 전회원에게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들은 꼭 응모하시거나 쿠폰을 받으세요! 쿠폰을 발급받고 사용안하는 것은 상관이 없는데 이벤트에 일단 참여한 것이 되기 때문에 히어로가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두번째, 대실과 숙박을 이용한 후 14일 이내에 리뷰를 꼭 남긴다. 후기를 남기는 것은 히어로의 가장 기본적인 임무이기 때문에 숙박업소 주변 환경과 사진 2~3장이 포함된 리뷰를 작성하면 충분히 히어로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리뷰를 쓰면 매주 추첨을 통해 3만원 할인, 무료 숙박, 무료 대실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히어로가 될 확률도 높이고 할인, 무료 쿠폰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꼭 리뷰를 남기시길 바랍니다.

 

제가 쓴 리뷰를 보면 숙소에 대한 칭찬, 숙소 주변 환경, 사진 2~3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 리뷰까지는 아니더라도 리뷰 글 7줄 정도는 남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세번째, 매번 똑같은 숙소만 이용하지 않는다. 히어로 활동 안내를 보면 다양한 숙소를 경험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단골 숙박업소도 이용하면서 히어로에게 지급되는 쿠폰을 다 사용할 수 있도록 팬션, 게스트하우스, 호텔 모두 이용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 부분도 히어로 선정기준에 포함되는 듯 합니다.

 

히어로가 되면 리뷰를 남길 때 히어로 마크가 나타나기 때문에 다른 리뷰보다 노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공감을 받을 확률도 높아지는 셈이죠.

 

2018년 상반기 히어로즈의 혜택은 약 50만원의 쿠폰이라고 합니다. 얼리버드 쿠폰을 사용하고 싶어도 너무 빨리 마감되서 항상 사용을 못 했는데 히어로즈 쿠폰이 생겨서 숙박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2018년 하반기에 히어로즈가 되면 2019 상반기 히어로즈 후보로 자동 선정되기 때문에 꾸준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2018 하반기 히어로즈가 되도록 모두 노력해 봅시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하단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관련포스팅


3박하면 5만원 쿠폰 무한지급 받자! [내용보기]

매일 1만원 선착순 즉시할인 쿠폰받자! [내용보기]

얼리버드객실 이용후 50% 할인쿠폰받자! [내용보기]

리뷰쓰면 매주 3만원쿠폰+무료초대권 [내용보기]

농협카드 5천원, 삼성카드 3천원 선착순 할인! [내용보기]

2018 상반기 히어로즈 쿠폰 공개! [내용보기]

2018 상반기 히어로즈 웰컴키트 소개 [내용보기]

2018 히어로즈 미션 성공쿠폰 지급! [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