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기어때) 3박하면 5만원 무한 지급 쿠폰 받자! (모든숙소해당)

항상 여기어때를 이용하면서 야놀자의 3박하면 3만원 쿠폰이 참 부러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야놀자로 옮겨 볼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히어로즈로 선정되고 3박하면 5만원 쿠폰 계속 지급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을 보니 제 마음을 너무 잘 아는 듯 합니다 ㅎㅎ


현재는 8월까지 3박하면 12만원 쿠폰 무한지급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내용보기]



 

 

쿠폰은 얼리버드 객실 2만원 1장, 여기어때 추천모텔 5000원 2장, 호텔/팬션/캠핑/게스트하우스 만원 2장이 주어집니다. 언뜻 보면 별로 필요없는 쿠폰들 처럼 보이지만 하나씩 확인해 봅시다.

 

얼리버드 객실 2만원 할인쿠폰, 얼리버드 객실은 예약을 하면 쿠폰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50%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해주기 때문에 아주 유용한 쿠폰입니다. 일정을 미리 짜놓고 여행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쿠폰인 셈이죠. 다만 입실하기 1주 전에는 예약을 해야 얼리버드 쿠폰이 사용가능한 모텔이 남아있기 때문에 저는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했습니다...

 

여기어때 추천모텔 5천원 할인쿠폰, 어플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 숙소를 확인하고 해당되는 숙소가 있다면 할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천원 할인인데 사용가능한 숙소를 정해놓은 점이 아쉽지만 의외로 사용하능한 숙소가 많기 때문에 해당되는 숙소 1곳은 있을 듯 합니다.

 

호텔/팬션/캠핑/게스트하우스 만원 할인쿠폰, 대부분 호텔, 팬션, 캠핑, 게스트하우스는 저렴하면 4만원대이고 10만원 이상이 많기 때문에 만원 쿠폰인 점이 아쉽긴 하지만 조금이라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8. 02. 07 ~ 2018. 05. 31. 까지 약 4개월입니다. 숙소 유형에 상관없이 3박하면 5만원 계속 지급이기 때문에 저렴한 숙소를 이용해도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주의할 점은 5만원 쿠폰 혜택은 1인당 총 100회까지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300번 숙박 이용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대부분 3개월동안 300번 이상 숙박할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무한 지급 쿠폰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하단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관련포스팅


히어로즈 2년 연속 선정된 후기 [내용보기]

2018 상반기 히어로즈 쿠폰 공개! [내용보기]

2018 상반기 히어로즈 웰컴키트 소개 [내용보기]

2018 히어로즈 미션 성공쿠폰 지급! [내용보기]

매일 1만원 선착순 즉시할인 쿠폰받자! [내용보기]

얼리버드객실 이용후 50% 할인쿠폰받자! [내용보기]

리뷰쓰면 매주 3만원쿠폰+무료초대권 [내용보기]

농협카드 5천원, 삼성카드 3천원 선착순 할인!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