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4만원대 요금제로 통신사 멤버십 VIP 등급 유지하기 (LTE 안심데이터 38.5)

 

LTE 안심데이터 38.5 요금제 핫스팟이 과연 무제한일까?라는 주제로 글을 올리면서 KT VIP 멤버십등급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로 약속드렸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4만원대 요금제로 VIP 멤버십 등급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LTE 안심데이터 38.5 요금제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은 아래 포스팅을 먼저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새해가 되면서 KT, SKT, LG U+ 통신사 고객들이 멤버십 등급이 하락됬는데 이유를 모르겠다는 글을 정말 많이 봤습니다.

 

대부분 하락의 원인은 요금을 제때 납부를 하지 않아서였습니다.

제 남자친구도 SKT를 이용하는데 이번에 3회 연체가 되서 골드에서 실버로 멤버십 등급이 하락됬고 내맘대로 플러스 할인을 못 받게 됬어요..

 

멤버십등급이 실버든 골드든 VIP든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정책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지금 등급을 유지하고 더 높은 등급으로 가려면

 

첫번째, 요금 연체는 있어서는 안됩니다! 3회까지는 괜찮겠지라고 생각하면 1번이 2번이 되고 2번이 3번이 됩니다.

 

두번째, 한번 선택한 통신사를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저는 KT 이용자이기 때문에 KT를 예시로 들자면 6년 동안 KT 통신사를 유지하면 골드 등급을 무료로 VIP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KT는 장기고객이라면 4개월마다 팝콘이라는 쿠폰도 지급되는데 데이터 1GB, 올레모바일TV 1달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세번째,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TV 요금은 핸드폰을 사용하는 통신사와 연결하세요. 인터넷이나 TV 요금은 아무리 저렴해도 4만원 정도 나옵니다.

 

KT VIP 조건은 연간 100만원 이상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1달에 8만3천원 정도 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모바일+인터넷+TV 요금을 합하게 되면 모바일(4만원)+인터넷,TV(4만원)=8만원이기 때문에 VIP 등급 유지조건에 충분히 해당됩니다.

 

만약 KT 6년이상 사용자라면 골드 등급만 되도 VIP 무료 업그레이드가 되기 때문에 KT 골드 조건만 갖추면 됩니다.

 

KT 골드 조건은 연간 60만원 이상 이용이기 때문에 모바일+인터넷 혹은 TV 요금이면 충분히 조건을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관련포스팅


LTE 안심데이터 38.5 핫스팟도 무제한?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