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녹스) 컴퓨터(pc)로 모바일게임/최애돌 하기

요즘 가온차트 어워드 인기상 때문에 많은 팬들이 최애돌 어플에서 투표전쟁 중입니다. 국내뿐만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등 정말 많은 해외팬들도 투표에 열을 올리고 있죠.


최애돌은 가온차트 인기상을 투표하는 어플로 1월~2월에 사용되지만 3월~12월에는 매월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가수의 이름으로 기부가 되기 때문에 1년 내내 투표를 해야하는 어플이기도 해요.


한개의 아이디로 매일 친구와 주고받을 수 있는 하트가 900개이기 때문에 계정을 1개라도 더 만들어서 투표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저도 공기계로 계정을 만들었는데 안드로이드는 최애돌 어플을 최대 3개까지 설치해서 운영할 수 있는데 아이폰은 1개 밖에 설치를 못하기 때문에

컴퓨터로 최애돌하는 방법을 찾아보게 됬어요.


검색을 하면서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할 수 있는 녹스 앱플레이어를 찾게 됬고 그 방법을 최애돌에 적용했어요


일단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 받아주세요~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받기]

코인제스트,가상화폐

다운을 받으셨으면 실행을 합니다. 실행을 하게 되면 모바일에서 보는 화면처럼 어플들이 있고 가운데 검색창이 있는데 이게 플레이스토어 검색창이에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시고 최애돌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모바일 게임도 같은 방식으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원스토어를 설치 안해서 기본 최애돌 어플 2개로 투표중이에요


-녹스 앱플레이어 실행화면-


녹스도 광고료로 먹고 사는건지 기본으로 깔려있는 게임어플들이 갈수록 늘어나더라구요..


이제 2개의 계정을 더 만들어서 좋아하는 가수에게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이 있다면


노트북에 녹스를 설치하고 와이파이를 사용할 경우 핸드폰으로 출석하트, 레벨하트, 사진게시하트, 동영상게시하트를 받았다면 노트북 최애돌에서는 못 받아요. 그 이유는 최애돌에서 하나의 IP당 총 3개의 계정까지만 출석하트, 레벨하트, 사진게시하트, 동영상게시하트를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해놓았기 때문이에요. 반대로 노트북에서 위의 하트들을 받았다면 핸드폰에서는 하트를 받을 수 없어요


저는 아침 출근 때 기다리는 정류장에 와이파이가 터져서 버스시간보다 10분 정도 일찍 나와서 출석하트, 데일리하트, 사진게시하트를 받아요. 공기계가 많으면 매일 가는 곳에 와이파이가 터지는지 확인 하시고 하트를 모아보세요.


저는 아이폰 1개, 안드로이드4개, 녹스로 총 12개 계정으로 투표중이에요.


1년동안 가장 많이 투표한 팬에게는 가온차트 티켓이 주어지니올해 열심히 투표해서 내년에는 가온차트 직캠을 찍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