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전도시철도공사) 시민모니터 회원모집 (18만원 활동비)

요즘에는 버스, 지하철 공사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모니터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모니터단이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불편사항, 칭찬사항을 남기면 부족한 부분은 개선하고 잘 된 부분은 더 홍보하기 위해서입니다.

 

저도 시내버스모니터단, 도시철도모니터 회원으로 활동중이에요. 시내버스모니터단의 경우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째 해오고 있습니다. (매월 만원씩 총 48만원을 받았습니다)

 

시정홍보를 위한 e-시정도우미도 운영중인데 시정도우미를 하면서 대전광역시장 표창장도 받았어요. (자세한 후기는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런데 제가 도시철도공사 모니터 회원을 추천하는 이유는 조금만 활동하면 활동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내버스모니터단의 경우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위촉조차 안 될 경우가 많은데 도시철도의 경우 참여자가 별로 없어서 신청하면 거의 합격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대전도시철도공사 시민모니터 회원 모집 공고를 가져왔어요.

기간은 1월 15일 ~ 1월 26일까지로 오늘까지입니다.

신청서에 작성해야 하는 부분이 많지 않으니 어서 신청하세요!

 

신청 다운하셔서 작성하시고 ksj1544@djet.co.kr 주소로 신청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신청하실 때 제목은 '시민모니터 회원 신청서_자기이름' 이면 좋고 파일명도 '시민모니터 회원 신청서_자기이름' 으로 수정해서 첨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민모니터 회원 신청서.hwp

 


 


작년에 시민모니터단으로 활동을 했었는데 많이 참여를 못하고 막판 4분기에 활동우수자로 선정되서 2만원 활동비를 문화상품권으로 받았습니다.

 

1년에 분기별로 우수자를 선정해서 문화상품권 2만원을 지급하고 (1, 2, 3, 4분기로 총 4번)

 

연말에 최종우수자에게는 10만원을 지급합니다. 아주 꿀이지 않나요?

 

제가 활동해본 결과 대부분 합격한 모니터단 분들이 많이 활동을 안하세요.. 저도 3분기까지는 글 하나도 안 썼어요. 1~4분기동안 똑같은 분들만 문화상품권을 받아가셨습니다.

 

이번 기회에 매달 문의, 개선사항 5건 정도 작성하고 18만원에 해당하는 문화상품권을 받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