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팁 (트위터)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 정말 힘들죠.. 배포한다는 글은 많은데 나에게 배포될 초대장은 없는 것만 같고.. 추첨은 광탈이고.. 얼마 전까지는 어플로 초대장없이 가입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갑자기 왜 바뀌었는지..

 

그래서 오늘은 조금 기간이 걸리는 걸 감수하고 초대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어제 처음 나눔받고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으로 트위터에서 구하는 방법을 언급했었는데요.

 

이 방법도 티스토리에서 초대장을 배포한다는 글처럼 실시간으로 계속 확인하지 않으면 선착순이기 때문에 나눔받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트위터로 얻는 방법이긴 하지만 좀 더 나눔받을 확률이 높은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트위터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모든 분들에게 나눠주기도 하지만 트친 한정으로 나눠주시는 분도 계십니다(의외로 많아요)

 

초대장을 배포하게 되면 배포받은 블로그 운영상황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서로 소통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는 사람에게 주려고 하는 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방법은 트위터 트친이 되는 방법이에요

 




트위터를 기존에 운영하고 계신 분은 트친되기에 유리하니까 이 방법을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트위터를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분이라면 사진 1장 글 몇 줄만 작성해도 되니까 일주일 정도 활동하시고 트친들을 많이 만들어 보세요조금 서로를 알게 됬을때 티스토리 초대장에 대해서 조심스럽게 물어보는 걸 추천합니다!

 

트위터 계정 [생성하기]

 

오늘 확인했을 때도 트친 한정으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눔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트위터도 광고료로 수익을 내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이번 계기로 꾸준히 운영을 해보세요. 트위터는 글이 짧아도 되기 때문에 수월할거에요.

 

feat. 좀 더 팁을 드리자면 트위터에는 아이돌에 대한 내용으로 운영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좋아하는 아이돌에 대해서 글을 올리시면 금방 트친을 만들 수 있을 거에요실제로 위에 사진 작성자는 엑소팬이셨어요. 같은 팬덤에게 나눔중이더라구요.

 

관련포스팅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2일만에 얻 후기)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