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대전복합터미널) 멘무샤 일본느낌나는 돈부리, 라면정식 맛집!

오늘은 복합터미널 맛집 멘무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본 오다이바 풍월에 가면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같이 먹게 되는데 멘무샤에서도

야끼소바를 주문할 수 있답니다.


일본느낌나는 가게에서는 돈부리를

많이 먹는데 이번에도 돈부리 주문했어요~


먼저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돈부리, 돈까스, 카레


볶음면, 에피타이저


라면


정식, 라면치즈돈까스정식


안주, 사케, 사와


 

먼저 일본에서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있는 야끼규동입니다.


특제 소스에 재운 소고기를 직화로

구워서 불고기 맛이 났어요.


먹다보면 짜다고 느낄 수 있는 맛입니다.


소고기는 업진살이라고 하네요.




일본 간장소스로 조린 치킨데리야끼동이에요.


양념이 된 치킨 스테이크에 츠케모노가

올라가 있는 덮밥입니다.


담백한 맛이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듯 합니다.


치킨은 닭다리살이라고 하네요.

츠케모노 : 일본식 야채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