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2일만에 얻은 후기)

12월에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티스토리에 관심이 생겼다. 1월 22일부터 2일정도 열심히 뒤졌지만 티스토리닷컴에서 초대장을 받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 심지어 매크로로 댓글을 몇 초만에 다시는 분도 계셔서 선착순은 꿈도 못 꾸고.. 이것때문에 포기하는 분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게된 경로와 꿀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첫번째.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티스토리닷컴 이용하기!

 


 


포털사이트에 티스토리를 검색하면 티스토리닷컴사이트가 나옵니다. 초대장받기를 누르면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들과 초대장을 배포하겠다는 글들이 떠요. 여기서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들 방명록에 요청하거나 배포하겠다는 글에 들어가서 작성자의 요청을 수행하면 되는데.. 발표한다면서 깜깜무소식이거나 선착순이면 거의 포기해야해요..(저도 10개 이상 지원했는데 광탈당했어요..)

 

두번째. 요새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중고나라에서 초대장 구입!

 

중고나라에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검색하면 엄청나게 많은 글들이 올라와 있어요 (배포 좀 해주지..)

 


 


4천원~8천원까지 가격대는 다양해요~ 여기서 찾는게 가장 빨라요! 티스토리는 바로 수익이 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돈을 주고 초대장을 구입하시려면 잘 생각하고 구입하시길 바래요~

 

사기는 언제나 조심하시구요! (중고나라 사기를 당한 경험으로 사기예방에 관한 포스팅도 곧 올릴게요)

 

마지막! 트위터에서 나눔 받기!

 

이 방법이 제가 사용한 방법이에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검색해보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글을 봐보자라는 생각으로 실시간검색을 들어갔더니 최근 배포해주시는 분이 3분 계셨어요~ 아직 많은 분들이 트위터에서 나눔을 받지 않아서 그런 듯합니다 ㅎㅎ

 


 


 


그냥 트위터에서 검색하셔도 배포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조건이 있는 분도 계시지만 초면에 초대장을 요청한다고만 말해도 나눔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이 많답니다. (저는 트윗 남기고 1시간 이내로 바로 나눔받았어요)

 

트위터 티스토리 초대장 검색 [바로가기]

 

저도 초대장이 생겨서 나눔을 해보고 싶네요~ 그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후기>

 

티스토리는 유튜브 계정을 만들고 나서 알게 됬어요. 유튜브를 한달정도 열심히 해봤지만 구독자는 10명 정도이고 조회수는 8000회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유튜브 계정을 만들 때는 조회수 10000회면 수익창출 심사를 받을 수 있었는데 1월 중순에 재생 4000시간, 구독자 1000명 이상이라는 황당한 조건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를 알아 보게 됬고 본격적으로 해보자고 마음 먹은 건 2일 전이에요 ㅎㅎ 앞으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트위터에서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다른 방법도 업로드 했으니 꼭 초대장 나눔 받으시길 바래요~

 

관련포스팅


티스토리 초대장받는  (트위터)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