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준비

인터넷면세점 주문가능시간이 지났다면?


해외여행 필수코스는 면세품 구매가 아닐까 싶습니다. 화장품, 가방, 옷, 지갑, 주류, 담배, 건강식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롯데, 신라, 갤러리아, sm, 두타 등 대부분 면세점이 1~2일전까지 주문을 해야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문을 하지 못했다면 공항에 있는 면세점에서만 구매해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문가능시간이 지났을 때 인터넷으로 면세품을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에어부산 항공사. 에어부산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면세점이 있기 때문에 출국하는 비행기 안에서 혹은 귀국하는 비행기 안에서 승무원에게 인도받을 수 있습니다. 출발하는 비행기에서 수령하고자 할 때는 출발시간 기준 48시간 이전에 주문해야 하고 귀국하는 비행기에서 수령하고자 할 때는 국내 도착시간 기준 53시간 이전에 주문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부산 면세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부산노선, 대구노선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이 다릅니다. 대구공항을 이용할 경우 대구면세품관에서 따로 조회해야 해요. 그냥 검색을 하면 부산 상품으로 검색이 되기 때문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면세점을 이용할 때 장점은 귀국할 때 수령하면 여행을 가는 나라의 면세품 규정을 확인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에요. 여행 짐도 줄일 수 있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할 듯 합니다. 에어부산은 저가, 특가 프로모션 할인을 자주하기 때문에 땡처리항공권으로 혜택을 누려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