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벅스 별다방) 음료 2잔 마시면 별 8개 적립가능 [Treat Receipt / 별 4개 추가 적립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Treat Receipt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먼저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스타벅스 별다방 이벤트는 5.4(화)~5.17(월)까지 진행됩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00, 스테이트타워 남산빌딩 1층에 있는

스타벅스 별다방 지점에서만 참여할 수 있어요!

 

다른 지점 방문시에는 이벤트 해당이 안됩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이 참여 가능하며

오후 2시 이전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3천원 이상 결제하시고

 

방문 당일 오후 2시 이후에 

스타벅스 카드로 3천원 이상 결제하면

다음날 별 4개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회사가 별다방 지점 근처에 있어서

아침에 출근길에 1번, 퇴근길에 1번 방문했는데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도 되고 매장 직원을 통해

pos 결제를 해도 된다고 해서

저는 복합결재를 위해 매장에서 결재했습니다~

 

스타벅스카드로 3000원 결재 후,

카카오페이로 나머지 금액 결제했어요!

 

영수증에 지점이름이 별다방이라고 나오니

나름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텀블러 개인컵에 음료를 받아서 에코별 1개씩 2잔,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재에 따른 기본별 1개씩 2잔,

추가적립 별 4개까지 총 별 8개를 받았습니다 ㅎㅎ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별다방 Treat Receipt 이벤트와

중복 적용 가능하니 최대한 별을 모아봅시다!

 

저는 프라푸치노 구매해서 프리퀀시 미션음료 2잔 스티커까지 받았어요~

 

이벤트 기간동안 야무지게 모아서 별쿠폰도 만들고

프리퀀시도 모아서 서머데이 쿨러로 교환해야겠네요 ㅎㅎ

 

스타벅스 별다방 Treat Receipt 이벤트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