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T더블할인) 베스킨라빈스 3가지맛 파인트 40% 할인!

KT 고객이라면 매년 초에

더블할인 멤버십이 업그레이드

되기만을 바랄텐데요.

(제가 그래요.. ㅎ)


오늘은 베스킨라빈스에서

더블할인 멤버십을 사용한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2018년 더블할인 제휴브랜드>

CGV, 도미노피자, 지마켓,

배스킨라빈스, GS수퍼마켓





매장을 방문하면 결제를 먼저 합니다.


KT 포인트카드, 모바일 바코드

제시하면서 '파인트 더블할인이요'

라고 말하면 됩니다.

(제휴브랜드 중 월 1회 제한)


다른 사이즈는 할인이 안되요!

(싱글, 더블, 쿼터, 패밀리, 하프갤론)





결제가 완료되면 3가지 맛을 고르면

되는데 저는 '봉쥬르 마카롱', '초콜릿무스'

'허니 치즈 트랩'을 선택했어요.


봉쥬르 마카롱 - 큼직한 초코가 들어있음

초콜릿 무스 - 그냥 초코맛 아이스크림

허니치즈트랩 - 치즈위에 꿀이 있는 아이스크림


사실 조금 실망이었어요.....


3월에 먹었던 츄파춥스 아이스크림은

사탕이 자그맣게 들어있어서 찾는

재미가 있었는데... 아쉬운 맛...





더블할인 인증!!

2,900원 할인 받아서 7,200원짜리

파인트를 4,300원에 먹었네요 ㅎㅎ


추가로 해피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